졸전로고A.png
6. 서은영 썸네일.jpg

​존중하다  Respect

 서은영 

사람과 사람 사이에서 존중이 없어지면 불신, 무시, 폭언, 분노가 나타나기 시작하고 결국 애정과 호의가 없는 관계가 되어버립니다. 사람과 동물 사이에서 존중이 없으면 어떻게 될까요?

동물들은 유기, 학대, 착취를 당하게 됩니다.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먹는 고기,입는 원단, 쓰는 화장품은 어떤 동물의 살, 가죽, 생명입니다. 꼭 동물의 희생이 있어야만 얻을 수 있는 자원은 아닙니다.

 

종 차별 없이 모든 동물의 삶을 존중하고, 모든 동물의 착취에 반대하는 삶의 방식이자 철학을 ‘비거니즘’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비거니즘을 알려 동물 착취를 줄이고자 이 프로젝트 기획하였습니다.

​광고디자인프로젝트

Advertisement Design Project

비동사 캠페인 포스터

매년 늘어나는 동물 착취를 줄이고자 모든 동물의 삶을 존중하고 착취를 반대하는 삶의 방식인 비거니즘을 알리기 위해 <비동사 캠페인>의 홍보 포스터이다.

캠페인의 포스터에는 착취를 당하는 대표적인 동물의 얼굴을 넣어서 사람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제작하였다.

광고포스터1_RGB.jpg
광고포스터2_RGB.jpg
광고웹목업1.jpg
광고웹목업2.jpg

​그래픽디자인프로젝트

Graphic Design Project

一石二鳥 (일석이조) 브랜드 굿즈

일석이조는 동물도 하나의 생명으로서 존중을 받아야 한다는 마음에서 시작된 브랜드이다.

 

종 차별을 넘어서 모든 동물의 삶을 존중하고, 모든 동물의 착취에 반대하는 삶의 방식의 비거니즘을 사람들이 쉽게 이해하고 다가오기 편하도록 동물과 채소를 사용하여 제작한 굿즈이다. 

전체샷.jpg
디테일1.jpg
디테일3.jpg
IMG_2697.JPG
IMG_2710.JPG
IMG_2704.JPG

뉴미디어디자인프로젝트

New-Media Design Project

채식주의자가 알려주는 채식의 모든 것

보통 사람들이 알고 있는 채식의 기본이 아닌 세세한 채식에 관한 이야기를 채식주의자가 알려주는 모션그래픽이다.

 

채식주의자부터 시작해서 범주, 동기, 오해, 편견 그리고 편견을 바로잡기 위한 채식인과 비채식인 사이에서 이루어져야 할 행동을 순서로 제작하였다.